공지사항
만나몰, 프리미엄 과일과 생화부케를 담은 만나아트 추석선물세트 출시
마음까지 위로하는 꽃부케세트
만나몰, 프리미엄 과일과 생화부케를 담은
만나아트 추석선물세트 출시
Jane K 곽영미 대표와 함께 개발한 만나아트의 새 상품, ‘만나아트 부케세트’ 출시
추석 이후에도 상시운영되며 매주 1회 출고 예정
직수입 과일과 택배 출고로 가격 경쟁력을 높여
2021년 9월 9일, 서울 – 진원무역(대표 오창화)은 만나아트의 두번째 상품인 ‘만나아트 부케세트’를 출시하며 추석선물세트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 언택트 시대에 쉽게 주고받을 수 있으면서도 과일박스의 식상함을 벗어나 생화 부케로 마음까지 힐링할 수 있도록 했다.
만나아트 프로젝트는 하얏트호텔 수석 디자이너로서 국내 로열패밀리의 웨딩과 연회 및 유수의 행사를 맡아 진행해온 제인케이(Jane K) 곽영미 대표와의 합작 프로젝트이다. ‘과일에 디자인을 입히다’를 기치로 내세우며 올해 5월 ‘만나아트(manna art)’ 프로젝트를 출범한 이후 꾸준히 판매를 이어왔다.
제인케이의 메인 주제인 ‘자연’에서 착안해 디자인된 생화 부케는 배송 이후 화병에 옮겨 꽂기만 하면 꽃꽂이 없이도 생화를 아름답게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또한, 직수입과일과 택배 출고로 가격경쟁력을 높여서 선물을 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번 프로젝트를 이끈 오충화 전무는 “코로나19로 인해 자주 만나지 못하는 가족과 지인들에게 감동과 힐링을 선물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면서, “1~2인가구가 증가함에 따라 다량의 과일선물이 부담인 분들에게 부담 없는 양의 과일과 생화 부케가 작은 위안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만나아트 선물세트는 만나몰(www.mannamall.com)을 비롯해, 지마켓, 코스트코 온라인숍, 네이버 스토어팜, 쿠팡, 그립, 애터미 아자몰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선물세트는 9월 14일(화)이 추석 전 마지막 출고될 예정이며 추석선물세트 판매 이후 상시 운영되며 매주 수요일 1회 출고된다.
진원무역
1979년 신뢰할 만한 과일 수입회사로 시작한 진원무역은 빠른 속도로 변화와 성장을 거듭하는 청과물 시장에서 먹거리에 대한 안전성과 더 좋은 품질을 원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발맞추어 세계 어느 시장에 내어 놓아도 손색없는 질 좋은 국내 농산물을 유통 및 수출하고, 세계시장에서 앞서가는 우수한 품질의 해외 농산물 브랜드를 수입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국산 및 수입과일의 포탈 브랜드로 ‘Manna’(만나)라는 청과물 브랜드를 장기적인 계획으로 투자해 국내 소비자뿐 아니라 세계 시장에서도 사랑받는 브랜드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2012년부터 만나몰 (www.mannamall.com)을 통해 소비자에게 저렴한 도매 가격에 안정적이며 우수한 품질의 과일 상품을 보다 편리하게 공급하고 있습니다.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